PARA/02_Areas/A004_독서_학습/독서에 대한 생각.md독서에 대한 생각2026년 4월 3일개요 난 책이 좋다 밀리의 서재를 통해 책을 꾸준히 읽는다. 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더 확장하고싶다. 매번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쓴다 더 잘할 수 있을까? 밀리 과제 3개밀렸다. 늦어도 해야겠다.
댓글
첫 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